글번호
223667

신재생에너지 인력양성 기술고도화 성과워크숍 개최

수정일
2022.05.13
작성자
이동훈
조회수
199
등록일
2022.05.12

목포대학교 광주전남지역혁신플랫폼 신재생에너지육성사업단은 지난 47일 목포대학교 70주년기념관 정상묵홀에서 에너지신산업 신재생에너지 인력양성 및 기술고도화 성과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성과워크숍은 김영선 광주전남지역혁신플랫폼 센터장, 박병호 전남도립대 총장, 김성환 광주전남지역혁신플랫폼 신재생에너지육성사업단장, 최익창 목포해양대학교 해양에너지사업단장, 김종만 전남도립대 신재생에너지육성사업단장, 장영학 목포대 교무처장, 이상일 목포대 기획처장, 강성국 목포대 공대학장 및 각 대학 참여학과 학생 등 약 300여 명이 참석하였다.

광주전남 지역혁신플랫폼 사업은 20208월부터 20252월까지 5년간 교육부, 연구재단, 광주시, 전라남도의 예산 지원으로 추진하고 있는 사업으로, 이번 성과는 20216월부터 20224월 말까지 진행된 2차년도 사업의 성과를 알리기 위하여 마련된 자리이다. 이번 성과워크숍은 대과제2 기후변화 대응형 신재생에너지 인재양성 및 기술개발, 소과제1 태양광·풍력 중심 신재생에너지 인력양성 및 기술고도화성과를 홍보하기 위해 열렸다.

 


이동훈 수습기자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