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224187

목포대, KUSF 대학배구 U-리그 첫 홈경기 개최

수정일
2022.06.12
작성자
양희진
조회수
473
등록일
2022.06.12

지난 519, 목포대학교는 한양대학교를 상대로 목포대학교 도림캠퍼스 체육관에서 ‘2022 KUSF 대학배구 U-리그예선전이 펼쳐졌다. 이번 2022 대학배구 리그는 참가대학 홈&어웨이 리그 방식으로 진행된다.

8명이 출전한 목포대학교는 퀵오픈, 속공, 시간차 등 다양한 세트플레이를 펼치며 조직적인 플레이와 디그를 선보였으나 결과는 0:3으로 아쉽게 패배하였다.

체육학과 김선희 감독은 학생들이 학업과 대회를 병행해 가면서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높이 칭찬한다.”라고 전했다. 또한, 이인환 코치는 선수들이 지역대학의 어려운 여건들을 잘 극복하고 있다. 학생들이 이곳 지역에서도 더 큰 꿈을 꾸고 진로를 개척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도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목포대학교는 남대부 B조로 성균관대, 조선대, 경희대, 명지대와 경기를 치렀다.

 

양희진 기자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